괴짜 경찰 판다
전직 경찰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판다는 바닷가 근처에서 술집을 운영하며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우연한 계기를 통해 다시 범죄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롤라와 함께 일하게 된 판다는 업무를 수행하는 데 제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충격적인 살인 사건에 관한 제보가 들어온다.
새가 총에 맞아서 죽는 사건이 발생해 판다가 조사를 시작한다. 판다와 롤라는 과연 누가 이런 끔찍한 일을 저질렀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