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개구리 나라 앰피비아
홉팝의 지팡이를 부러뜨린 앤은, 지팡이를 대체할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침실이 물에 잠긴 앤은 스프리그와 같은 방을 쓰게 된다.
앤은 마을 요리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가족들을 이끌고 피자를 만들기 시작한다; 앤과 홉팝이 사이좋게 지내기를 원하는 스프리그는, 둘을 속여 함께 잠복근무를 하게 한다.
앤은 애벌레를 키우고 싶어 하지만 홉팝에게는 비밀로 하기로 한다; 플랜터 가족 중 누군가가 몰래 앤의 휴대전화 배터리를 다 써버리고 만다.
앤과 스프리그는 달팽이를 운전하는 법을 배우기로 한다; 앤은 얼굴에 난 여드름 덕분에, 뜻밖에도 워트우드의 유명 인사가 된다.
스프리그는 플랜터 농장의 운영 방식에 화가 난다; 앤은 폴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오랫동안 미루어 두었던 계획을 실행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