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곰의 모험 나라
새로운 시작
나무꾼들에게 점심을 배달하던 캐빈은 숲속에서 오거들을 마주치고, 전설 속의 존재인 요술곰들은 그가 가진 메달을 발견한다.
밤마다 식욕을 억제하지 못하던 터미는 오거들의 예언하는 돌을 발견한다. 요술곰들은 칼라 앞에서 망신당한 캐빈을 위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