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과 코디 우리집은 호텔 스위트룸
호텔 로비에서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다가 지배인 모스비 씨를 다치게 한 잭과 코디는 외출금지를 당한다. 한편, 첫 달 호텔 청구서를 받은 캐리는 깜짝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