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랑: 도전! 명랑 의사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쑨터우터우는 중의학 교수 런신정을 만나 그의 도움을 받게 되고, 중의학 계승반에 합류하라는 제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