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라이프, 픽사
픽사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 나타난다. 예상치 못한 장소,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가장 상징적인 픽사 캐릭터들이 등장해 우리에게 놀라움과 행복을 선물한다.
인사이드 아웃 : 공원의 조종 장치
뉴욕의 인 파크에서 사람들은 인사이드 아웃의 콘솔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고, 이로 인해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유모차를 타고 용의주도한 탈출을 시도하는 도리와 행크가 수족관 관람객들을 놀라게 한다.
길에서 결혼반지를 잃어버린 여성을 돕고자 나선 선량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깜짝 선물이 주어 진다.
메리다가 등장하면서 시더 크릭 공원 양궁장에 특별한 하루가 시작된다. 망토를 두르고 나타난 여인을 보고 놀란 궁수들은 메리다가 실력을 뽐내자 더욱 놀란다.
야생 탐험대가 되기 위해 배지가 몇 개 더 필요한 러셀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뉴욕 거리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