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미니, 그리고 친구들이 퍼니를 소풍에 데려가고 싶어 하지만, 퍼니는 몸이 별로 좋지 않다. 퍼니는 친구들을 수중 바다 세계로 데려가 인어로 만들어준다.
퍼니는 로켓선으로 변해 모두를 우주로 데려간다! 참을성 없는 도널드가 물놀이 장난감을 잃어버리자, 퍼니는 친구들을 데리고 분실물 보관 보물 상자로 데려간다.
퍼니에게 배관공이 필요하자, '장난감 집 의사'를 만나지 않기 위해 친구들에게 심부름을 시키며 정신을 분산시킨다. 퍼니는 모두를 데리고 빅 피시 늪으로 낚시를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