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켓 댄스
카이메 학원의 학생 봇슨, 히메코, 스위치가 사람들을 돕는 부활동 스켓단에서 활동하며 각종 곤란한 상황을 극복해 나간다.
페퍼민트 사무라이
사무라이가 되는 것에 집착하는 검도부 주장 타케미츠 신조는 뛰어난 실력을 가졌는데도 검도 시합에서 계속 패하자 스켓단을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과거 모든 이들이 두려워했던 오니히메로 불렸던 히메코는 이제 착실하게 살고 있는데 누군가 오니히메를 사칭해 난동을 부린다는 소문을 듣는다.
오커트 연구부 부원인 유키 레이코가 카이메이 학교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소각로 유령이 정말로 존재한다며 스켓단을 찾아온다.
스켓단이 눈엣가시였던 학생회 집행부 츠바키 사스케는 스켓단에 폐부 통보를 하고 스켓단은 폐부를 걸고 학생회와 연극 대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