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아기 고양이 미아
토츠 밴드가 항상 도움을 베푸는 미아를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노래를 미아에게 불러 준다.
토츠 밴드가 세상에서 가장 덩치 큰 아기 고래 와이엇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하여 노래 부른다.
토츠 밴드가 펄 같은 돼지로 사는 게 얼마나 재미있는지에 대하여 노래 부른다.
토츠 밴드가 판다 소중이가 얼마나 귀엽고 소중한지에 대하여 노래 부른다.
토츠 밴드가 원숭이 마티와 정글에서 즐겁게 나무 사이를 건너뛰는 것에 대하여 노래 부른다.
토츠 밴드가 토끼 블론디와 리듬에 맞춰 점프하는 내용의 멋진 노래를 함께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