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적약왕대인
약왕곡의 천년 약초 숭람은 어느 날 대홍성 명문가의 외동딸인 강청운의 몸에 들어가게 된다. 숭람은 영력을 회복할 때까지 강청운의 몸을 빌리기로 하고, 대신 약왕 대인과 혼인하고 싶다는 강청운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