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의 까마귀
후궁 깊숙한 곳에 살고, 비의 자리에 있으면서 밤 시중을 들지 않는 특별한 존재 오비. 신비한 술법을 사용해 무슨 일이든 해결해 준다는 소문을 듣고 현 황제인 고준이 의뢰를 위해 그녀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