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키시
드레는 앙드레 주니어가 인맥을 넓혔으면 한다. 레인보우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려고 다이앤을 병원에 데려가지만, 생각대로 일이 흘러가지 않는다.
매년 벌여왔던 누가 가장 기발한 장난을 치는지를 겨룰 생각에 들떴던 드레는 큰 애들이 더 이상 가족 전통을 하고 싶어 하지 않자 실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