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파티 '룩스리아'가 실종자 수색 의뢰를 받아 현장에 도착한다. 그들은 언데드와 드라테나를 만나 격전을 벌이며, 라이트는 아일라를 보호하느라 고전한다.
모험가 길드에 호출된 레나와 아일라는 사악룡에 대한 보고를 요구받는다. 레나는 블랙 스완과 드라테나에 대한 정보를 캐내려고 하지만, 성녀는 말을 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