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토 진료소
시키나에서 진료를 시작하게 된 고토 켄스케가 한 진료소로 향한다. 이후 그는 그곳에서 환자들을 돌보기 시작한다.
고토의 진료소에 유키가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어머니의 다리를 치료하기 위해 쥰이치는 코토 진료소를 방문하기로 한다.
국회의원인 아시다가 연설 도중에 쓰러진 이후 진료소에 입원하게 된다. 한편, 아야카는 주민들의 행동에 불만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