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회사 창고가 도난당하고 도둑들이 다음 계획을 세우자, 보안 회사는 FBI에 도움을 요청한다. 레이와 코라는 생물학적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케일럽 때문에 고민한다.
국제 미인 대회 우승자가 생방송에서 살해당하자, 팀은 살인범을 추적하기 위해 필라델피아로 향한다. 하나는 에단이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감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