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루크와 주리의 장난에 질린 라비는 그들에게 업보가 무엇인지, 나쁜 행동이 어떻게 돌아오는지 설명한다. 자기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자 루크는 업보가 찾아왔다고 믿는다.
기타 연습을 한 제시가 센트럴파크에서 연주를 하자, 사람들이 돈을 놓고간다. 제시는 연주하는 동안 루크가 힙합을 하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