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생님 Q!
카라스마 기사장과 함께 마을을 찾은 E반 학생들은 남자를 차례대로 종으로 만들어버리는 유혹의 마녀 이리나를 맞서게 된다.
마왕과 같은 촉수를 가진 은의 광전사 이토나가 E반에 전학을 오고 마왕 자리를 두고 살생님과의 결투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