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사립 유이가오카 여자 고등학교가 오모테산도와 하라주쿠, 아오야마의 세 거리의 중심에 새롭게 설립된다. 학교에 입학한 다섯 명의 소녀는 '스쿨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꿈을 찾게 되면서 하나로 뭉치게 된다.
아직 이름 없는 감정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시부야 카논은 유이가오카 여고의 음악과 입학시험을 치르지만, 실기 시험에서 떨어지고 만다. 보통과에 입학하게 되어 풀이 죽은 그녀의 앞에 탕 쿠쿠라는 소녀가 나타난다.
카논은 스쿨 아이돌 활동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요요기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에서 1등을 해야만 하고, 음악과에 다니는 친구 아라시 치사토의 도움도 받는다. 하지만 여전히 그녀는 사람들 앞에서는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
카논과 쿠쿠는 비록 페스티벌에서 1등은 하지 못했지만, 신인 특별상을 수상한 성과로 스쿨 아이돌 동호회 활동을 승인받는다. 한편, 유명해지고 싶은 소녀 헤안나 스미레는 동호회의 부실을 찾아가게 된다.
세 사람이 된 스쿨 아이돌 동호회는 여름의 뜨거운 햇볕을 피해 연습할 장소를 찾으러 다닌다. 스미레네 집의 신사로 가기로 결정했을 때, 유명 스쿨 아이돌 서니 패션이 그녀들의 앞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