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콤네 좀 말려줘
자유분방한 지적 천재 소년, 말콤은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나 완고한 성격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가르침을 받고 자라지만 가정생활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말콤의 동생 프랜시스는 가정의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관 학교에 다니기로 한다. 말콤 가족의 유쾌하고도 다사다난한 가정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