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의 투사
전설적인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가 슈퍼볼 우승컵을 들어 올리기 위해 달려왔던 시간을 돌이켜보며 패트리어츠의 시대를 연 비결을 밝힌다.
경기장에서
패트리어츠의 백업 쿼터백이었던 톰 브래디는 주전 쿼터백이자 스타 선수인 드류 블레드소가 부상을 당하면서 팀을 이끌게 된다.
난제
힘든 시즌을 보낸 톰 브래디는 친한 동료 로이어 밀로이가 갑자기 팀에서 방출되자 프로 NFL 선수로서의 삶의 현실에 대해 깨닫는다.
톰 브래디는 팀을 두 시즌 연속 슈퍼볼로 이끌기 위해 팀원인 테디 브루스키, 마이크 브라벨과 함께 서로를 극한으로 몰아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