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카터
2차 대전 이후 한때 공을 세운 페기 카터는 여자라는 이유로 사무실의 허드렛일만 맡게 된다. 하지만, 변장술과 격투기의 능한 페기 카터는 여성차별의 장벽을 넘어 전략적 과학 보호기구의 핵심 요원으로서 미국과 더 나아가 지구를 구한다.
마침내 페기가 임무를 맡게 되자 그녀는 하울링 코만도스 분대에 도움을 요청한다. 페기의 위장이 위험에 처한다.
페기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지만 진짜 적이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수자는 페기의 진실에 다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