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걸과 데블 다이노소어
미국 뉴욕시에 슈퍼 히어로 문걸이 나타난다. 무슨 일이든 잘 해내는 천재소녀 루넬라와 덩치 큰 공룡 데블이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들과 맞선다.
문걸 착륙
무슨 일이든 척척해내는 천재 소녀 루넬라가 실수로 시공간 포털의 문을 열어 거대한 공룡을 오늘날 뉴욕으로 데려오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