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즌 아델의 정글의 법칙
헤이즌 아델이 타오족의 인정을 받기 위해 오키드 섬 근처의 바다에서 거센 해류와 폭풍을 뚫고 거대 심해어 사냥에 나선다.
캐나다 퀘벡의 제임스만 해안에 온 헤이즌은 혹독하게 몰아치는 추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크리족의 지혜를 얻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