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백현우는 홍해인에게 잘못 간 문자를 지우던 중 휴대폰 비밀번호가 과거 아기 출산 예정일임을 알게 된다. 한편, 해외에서 해인을 살릴 방법이 발견된다.
용두리에서 해인과 동침을 하게 된 현우는 묘한 기류에 당황한다. 한편, 해인은 병원에서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
현우는 독일에서 해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해인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런데 해인이 갑자기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