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X멜로
단호한 애연의 행동에 상처받은 무진은 동해바다를 향해 질주한다. 그리고 미래와 태평은 해변에 있는 무진과 만나게 된다.
무진은 궁금한 것이 많은 애연에게 계속 여러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태평은 집안 행사에서 미래에게 치명적인 모습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