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의 일로 은수와 선우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흐르지만, 두 사람은 아무렇지 않은 척 함께 식사한다. 그 후, 이들은 갑작스레 은수의 엄마가 집에 찾아오자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