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 19
쳇바퀴
시애틀 19번 소방서에 미란다의 남편 벤 워렌이 새로 오고 외과 의사 출신인 그는 잡무가 아니라 더 중요한 일을 맡고 싶어한다. 소방팀은 아파트 화재를 진압하면서 위험에 처한다.
서장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려고 미란다가 방문하고 남편의 새로운 직장 동료들과 만난다. 잭과 앤디는 몇 달 동안 사귄 사이였고 이젠 헤어졌다고 대원들 앞에서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