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6: 에마는 한때 자신을 키워줬던 위탁모인 눈의 여왕이 스토리브룩 주민들을 노리는 진짜 이유를 알아내려 한다. 벨은 그랜드 파비의 도움으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아렌델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