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검의 왕
시즌 1, 에피소드 16: 눈보라가 뉴욕을 강타하자 맥스가 직접 눈 속을 뚫고 환자들을 찾아간다. 퇴근 후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샤프도 병원으로 복귀해 일손을 돕고, 뉴 암스테르담은 한정된 자원으로 환자들을 지켜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