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곰왕
시즌 5, 에피소드 9: 젤레나와 아서는 마녀에게 진 빚을 청산하려는 메리다와 마주친다. 한편, 회상 속 메리다는 뮬란과 전투 훈련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