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만 같은
시즌 1, 에피소드 14: 광부의 날 축제에서 메리 마거릿과 리로이는 힘을 합쳐 양초를 파는 수녀들을 돕는다. 에마는 캐스린이 갑자기 사라진 것을 조사한다. 한편 그럼피는 요정과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