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7: 올리비아 뉴턴 존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수의 영상이 교내에 퍼지고 학생들과 다른 교사들은 그녀를 비웃는다. 한편, 윌은 합창단 인기 순위가 담긴 글리스트 작성자를 찾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