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스 오브 아나키 볼프스앙걸
시즌 6, 에피소드 4: 조직은 부지 내에서 공격을 당하자 복수를 하려고 하지만, 계획대로 되는 것은 없다. 클레이는 토릭에게 계속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