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약과 파란 약
시즌 6, 에피소드 14: 의대 3학년 학생들은 응급실에서 교대 근무를 시작하고, 매기는 그들 중 한 명을 주의 깊게 감시한다. 매닝은 어머니를 치료하기 위해 규율을 어긴 것을 숨기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