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제닝스 부부는 미국의 핵심 과학자들을 제거하려는 암살자를 막아야만 하고, 스탠과 FBI 또한 같은 자를 추적한다. 엘리자베스는 필립과 이리나 사이에 있었던 일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