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 자세히 봐야 보인다
시즌 8, 에피소드 19: 한나는 션에게 딘의 상태를 알리고, 션은 신장 기부를 결심한다. 딘은 아들의 고생을 원치 않는다. 한편, 대니얼은 과속 오토바이에 치인 청각장애인 환자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