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
시즌 5, 에피소드 4: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새로운 임무에 대해 불안해하고, 필립의 과거에서 온 망령은 예상치 못한 위험을 불러온다. 스탠은 FBI에서 충격적인 행동을 해 위기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