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9: 병원 전산 시스템이 랜섬웨어에 감염되면서 시카고 병원은 옛날 방식으로 돌아간다.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환자들을 치료하던 중, 샤론의 전남편 버트가 새 여자 친구와 함께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