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로버트는 공화당 대선 후보로 지명되기 위해 열심히 선거 운동을 하지만 부담감은 커진다. 세라는 이혼 서류를 받고 케빈은 스카티의 친구들에 좋은 인상을 주려고 게이바에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