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7: 베루스는 아버지가 자신을 죽이려 한다고 어머니에게 말하고 아버지에게 쫓긴다. 에드거는 다음 테러 타깃인 원자로를 차단하지만 일부는 삭제가 불가능해 잭은 펠스티드 경비 회사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