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2: 웨인과 셰리는 은밀하게 일을 진행하고 킬러 상원 의원은 대통령에게 사임을 종용하다. 토니는 제인을 몰래 빼돌린 게 들키고 잭과 토니는 인질 교환 작전을 수행해 손더스를 체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