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2: 2009년, 글리 클럽의 원년 멤버들이 클럽에 가입하기 전 어떤 학교생활을 했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클럽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지 보여준다. 글리 클럽을 다시 살리려는 윌의 고군분투도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