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 상부의 명령을 받은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의견 차이로 인해 충돌한다. 엘리자베스가 주요 정보원을 잃게 되자, 필립은 아넬리제를 대신 투입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