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전설
전쟁을 혐오하는 윌리엄은 세 아들 알프레드, 트리스탄, 새뮤얼과 함께 미국 원주민과 어울리며 살아간다. 어느 날 새뮤얼이 약혼자 수잔나를 데려오고 세 형제는 동시에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전쟁이 시작되고 새뮤얼은 형제들과 함께 전쟁에 참전하겠다고 말한다. 이후 세 형제는 운명이 이끄는 비극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