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분통한 권희경의 여한을 해소해 주기 위해 은솔은 마지막까지 사건을 놓지 않는다. 한편, 중요한 단서를 발견하게 된 은솔은 백범에게 간다.
백범은 백골을 부검하는 과정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한다. 이에 은솔은 백골 시신의 사망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