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뉴욕의 한 아파트에 사는 찰스, 올리버, 메이블은 우연히 서로가 같은 범죄 팟캐스트의 열혈 청취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함께 아파트에서 일어난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로 한다.
살인범이 다름 아닌 유명 인사라고 굳게 믿는 삼인조는 유명 팟캐스트 진행자에게 조언을 구한다.
메이블의 어릴 적 살던 집에 간 친구들은 메이블 엄마를 소개받는다. 한편, 윌리엄스 형사는 사건을 다른 시각으로 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