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모에게도 외면당한 요크 가의 삼남 리처드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신체적인 비밀을 안고 있다. 하얀 장미의 가시를 피로 물들일 악마의 자식 리처드 3세의 일대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