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후, 우씨왕후는 왕위와 권력을 노리는 세력의 표적이 된다.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워 소중한 것들을 지켜야 하는 우희는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인다.
왕후는 끈질기게 추격해오는 뇌음을 피해서 바의투로 간다. 한편, 을파소는 은방울꽃 독약을 우순의 방에서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