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천사들의 도시
옛 연인을 그리워하며 술 주정을 부리던 엔젤은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후 본모습을 드러내면서 위험에 처한 이들을 구한다.
금요일 밤을 맞아 엔젤에게 코딜리아와 함께 사무소 개업을 축하하자고 권유하던 도일은 새로운 디먼의 존재를 예지한다.
엔젤은 남자친구에게 스토킹을 당하던 여인을 구해주고, 옛 지인인 오즈가 사무소를 찾아와 아마라의 반지를 건넨다.
코딜리아는 고향 서니데일에서 걸려 온 옛 친구의 전화를 무시하고, 도일의 구애도 거절한 채 누추한 집으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