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
답답함을 참지 못한 백야는 끝내 집을 나서고, 영준은 그녀를 찾아 화방으로 향한다. 한편, 우연히 선지를 만난 반석은 그녀를 알아본다.
옆 차와 사이드미러가 닿는 사고를 일으킨 백야와 선지는 차주에게 무시당한다. 한편, 은하는 나단의 결혼을 완강하게 반대한다.
무엄이 데려온 왕비와 마주한 단실은 비밀을 지켜달라는 무엄과 화엄의 간곡한 부탁을 받는다. 한편, 은하는 나단에게 여자친구와 헤어지라고 당부한다.